독일 12월 제조업 수주 전월비 1.6%↓…예상치 0.3%↑(상보)
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.
집중도가 올라가고 피로도도 낮아졌다며 C-130을 타본 브라질 파일럿들이 제기한 문제들을 모두 반영해 만든 항공기가 C-390이라고 말했다싱가포르=이원주 기자 takeoff@donga.
이와 관련해 네투 CEO는 한국에 C-390 정비 권한을 주고 유지·보수·정비(MRO) 기술을 이전하는 등의 내용이 계약에 포함됐다고 밝혔다.정비 기술 및 품질이 올라가면 정비 단가가 낮아지는 장점도 있다.이와 함께 한국 방산업체들이 글로벌 공급망에 참여할 기회가 열리게 된다.
최근 싱가포르에 E2 훈련 시설을 갖추는 등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.C-390 도입국이 늘어날 수록 한국 업체들의 수혜가 예상된다.
항공기 원가 기준 10%는 이미 한국산이라며 부품 업체를 추가 발굴해서 세계적인 수준으로 클 수 있게 지원하겠다.
C-390을 계기로 한국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.15억 넘은 전셋값이 6억으로 그런데 알고 보면 전셋값이 더 많이 내렸다.
그런데 개별 단지 전세 실거래가격과 달리 전세 실거래가 통계는 하락 폭이 크지 않아 어리둥절한 사람이 많다.그래픽=김주원 기자 zoom@joongang.
서울은 이보다 더 물러난 2020년 7월과 비슷해졌다.200%가 넘는 나라가 35개국 중 6곳이고 한국이 5번째(최고 덴마크 254.